3차 팬데믹 혈액 부족 채우기, 강원랜드 헌혈에 주민도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코로나 3차 유행으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현장에 힘을 보태기 위해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 주최 이번 헌혈 캠페인은 강원랜드 본사 주차장, 마운틴콘도 주차장, 함백관 일대에서 27일 진행됐으며, 강원랜드 임직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코로나 3차 유행으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현장에 힘을 보태기 위해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강원혈액원 주최 이번 헌혈 캠페인은 강원랜드 본사 주차장, 마운틴콘도 주차장, 함백관 일대에서 27일 진행됐으며, 강원랜드 임직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동참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레드커넥트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참가자들의 발열 및 호흡기 증상, 해외여행 이력 등 사전 전자 문진을 실시했으며, 헌혈버스 탑승인원을 제한해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체열환경 속에서 진행됐다.
박은희 강원랜드 사회공헌팀장은“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가 이어졌다”며“올해에도 생명을 살리는 사람이 바로 우리라는 마음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사내 헌혈 문화 정착에 노력하겠다고”말했다.
강원랜드는 2003년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약정 MOU를 맺고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지금까지 총 6630명이 임직원이 수혈이 필요한 환자에게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서울시장?” 유튜버로는 이 ‘후보’가 1위! [IT선빵!]
- 감스트 “실종설 당황스러워…걱정해주신 분들께 죄송”
- 윤서인, 이번엔 BJ감동란에 ‘스폰녀’ 비하 논란
- “주호영이 성추행” 엘리베이터 CCTV 보니
- 이재명 “경기도 재난지원금 1일부터 신청”…결국 설날 이전 지급 강행
- 복지부 특혜? 조국 “딸 인턴 지원시 ‘피부과’ 희망한 적 없다”
- 유아·초1~2, 2단계까지 ‘매일등교’ …수능 11월18일·고3 매일등교
- 방탄소년단 뷔, ‘스위트 나잇’으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OST 최단 기간
- JK김동욱, 10년 진행 방송 돌연 하차…정부 비판 탓?
- 이번엔 ‘대깨문’…기안84, 집값 폭등 풍자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