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은석, 요린이의 팬케이크 도전..허당美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29일) 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은석의 허당미 넘치는 팬케이크 도전기가 2탄으로 그려진다.
이날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박은석의 알찬 전원생활을 담아낸다.
박은석의 쉴 틈 없는 하루는 내일(2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박은석의 알찬 전원생활을 담아낸다.
지난 방송에서 배우 박은석은 양평 전원주택에서의 일상을 공개, 분당 최고 시청률 15.6%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내일(29일) 방송에서는 아침식사를 위해 팬케이크 부치기에 도전한다. “요리에는 좀 소질이 없는 거 같아요”라며 시작 전부터 심상치 않은 여정을 예고한 그는 버터를 놓치거나 뜨거운 팬에 데이는 등 허당미를 발산한다고. 설상가상으로 팬케이크 한 면을 새까맣게 태운다고 해 과연 무사히 요리를 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박은석은 근처 공원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진다. 자연 풍경에 감탄하며 산책을 이어가던 박은석은 연인 조형물 앞에서 외로움을 폭발시키며 찐 속마음을 표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옆 벤치에 자리 잡은 박은석은 적적함을 달랠 순대 먹방을 선보인다. 그는 분위기를 잡기 위해 재즈 음악을 재생시키지만 그럴수록 더욱 쓸쓸해 보이는 뒷모습은 짠내를 유발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은석의 쉴 틈 없는 하루는 내일(2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4차 재난지원금 나온다…최소 15조 이상 될듯
- '화들짝' 놀란 정부 "소주·담배 가격 인상 검토된 바 없어"
- 이성미 "미투하면.. 죽었던 놈도 일어나야 한다"
- 이춘재 때문에…‘20년 옥살이’ 윤성여, 25억 보상금 청구
- 로또 1등 당첨 '행운남', 당첨금 14억 수령기 공개
- "윤석열 맘대로?..열린민주, 최강욱 '조국 아들 허위인턴' 유죄 비판
- 한입 오징어·총알 문어…“새끼 고기, 알고 드시나요?”
- "리모델링 서두르겠다"…저층주택 개발 기대감 솔솔
- 홍지민 “둘째 언니 폐암 선고 후 2개월 만에 세상 떠나”
- "김치는 중국 파오차이에서 유래" 韓·中 김치 전쟁에 끼어든 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