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최상위 '레전드 리드'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남정석 2021. 1. 28.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를 통해 최상위 '레전드 리그', 통합된 3개의 서버, 신규 마스터 선수 등의 변화를 만날 수 있다.

우선 가장 높은 등급의 리그인 '레전드 리그'의 경우 기존 최상위 리그였던 '위너스 리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이용자가 레전드 리그로 승격한다.

이벤트 기간 중 레전드 리그로 승급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 등 다양한 선물을 받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를 통해 최상위 '레전드 리그', 통합된 3개의 서버, 신규 마스터 선수 등의 변화를 만날 수 있다. 우선 가장 높은 등급의 리그인 '레전드 리그'의 경우 기존 최상위 리그였던 '위너스 리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이용자가 레전드 리그로 승격한다. 이용자는 총 11개로 구분된 리그에서 비슷한 실력의 구단끼리 경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레전드 리그' 출범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레전드 리그로 승급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 등 다양한 선물을 받는다. 주차별로 진행되는 주간 과제를 완료하면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출석 보상으로는 '레전드 Only WISH 팩, 위너스 Only WISH 팩, 몬스터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밖에 기존 5개였던 '프로야구 H2'의 서버가 3개로 통합된다. 이로써 '플레이볼'과 '페넌트레이스' 서버가 합쳐진 '명예의 전당' 서버, '위너스'와 '타이틀홀더' 서버가 합쳐진 '퍼펙트 게임' 서버, '그랜드슬램' 서버 등 3개의 서버로 재편된다. 또 NC 모창민(17), 두산 허경민(18), KT 배정대(20) 등 10명의 선수가 마스터 등급으로 등장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정찬성 “UFC 파이트머니, 3천배 올라”…미모의 아내 “관장 직접 해줘”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연봉 6000만…”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설 선물로 제격, ~90%할인 '정관장, 한삼인, 과일, 건강용품'까지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