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리디아 고·한진선·배경은 등 8명과 스폰서십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골프'가 리디아 고, 한진선, 이세희, 배경은, 이태훈, 인주연, 이기쁨, 박서현 등 8명의 프로선수들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진선, 이세희, 리디아고, 이태훈, 인주연은 향후 2년 동안, 배경은, 이기쁨, 박서현은 향후 1년간 '레노마골프'를 착용하고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골프'가 리디아 고, 한진선, 이세희, 배경은, 이태훈, 인주연, 이기쁨, 박서현 등 8명의 프로선수들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진선, 이세희, 리디아고, 이태훈, 인주연은 향후 2년 동안, 배경은, 이기쁨, 박서현은 향후 1년간 '레노마골프'를 착용하고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골프천재 리디아 고 선수를 비롯해 루키 이세희와 한진선, 인주연, 배경은 등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쟁쟁한 선수들이 대거 영입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리디아 고는 지난해 13개 대회 중 5번이나 톱10에 들었다. 이세희, 배경은은 소띠 골퍼로 올해 더욱 활약이 기대된다. 이세희는 2020년 드림(2부) 투어 상금 순위 4위에 올라 2021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풀 시드(전 대회 출전권)를 얻어 정규 투어에 데뷔했으며, 돌아온 레전드 배경은은 2000년 데뷔 이후 통산 4승 우승 전적과 상금왕을 차지하기도 했던 실력파 골프 선수로, 다시 투어 무대에 재도전을 해 지난해 11월 KLPGA 2021년 정규투어 시드 순위전에서 31위에 올라 복귀를 앞두고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레노마골프' 마케팅팀에서 오랜 기간 준비해온 프로젝트로 선수들 사이에 레노마 골프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우수한 상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레노마 골프는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로서 선수들이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