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박용근♥' 채리나, '탑스타 룰라'→기부 천사로..무려 "고양이 모래 120포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룰라 출긴 채리나가 선한 영향력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채리나는 28일 인스타그램에 "냥블리네 고양이 쉼터로 오늘 출발~ 아가들아 이젠 깨끗한 모래 위에서 볼일 봐. 저와 뜻을 함해 해주시고 흔쾌히 동참해주시고 지원해주신 대표님 최고"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리나는 28일 인스타그램에 "냥블리네 고양이 쉼터로 오늘 출발~ 아가들아 이젠 깨끗한 모래 위에서 볼일 봐. 저와 뜻을 함해 해주시고 흔쾌히 동참해주시고 지원해주신 대표님 최고"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택배사들 파업 얘기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입니다. 함게 사는 세상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위해서 저도 주위 살피며 살게요. 입양을 원하시거나 봉사 가능하신 분들 연락주세요. #기부 동참 #고양이 모래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대단하시다" "좋은 일 많이 하신다. 최고" 등의 반응으로 채리나의 행보를 응원했다.
한편 채리나는 지난 2016년 LG트윈스 박용근 코치와 결혼했다. 현재 제주도에서 거주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찬성 "UFC 파이트머니, 3천배 올라"…미모의 아내 "관장 직접 해줘" [SC리뷰] ('강호동의 밥심')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연봉 6000만 원에서 조금 더 올라"…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라디오쇼')[종합]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