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났네 난리났어' 모델 최소라, 떡볶이 먹방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 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자기님들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확장을 시도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김관훈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75회 금손 특집에 출연해 떡볶이 사랑과 맛집 로드맵을 귀띔해 "나도 가보고 싶다"라는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소라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83회 월드클래스 특집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자기님들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확장을 시도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오늘(28일) 밤 9시 방송되는 1회는 ‘떡볶이 온 더 블럭’ 편으로 꾸며진다.
첫 회를 책임질 자기님으로는 떡볶이에 진심인 남자 ‘인간 떡볶이’라 불리는 김관훈 자기님과 세계 1위 월드클래스 모델 최소라가 출연한다.
김관훈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75회 금손 특집에 출연해 떡볶이 사랑과 맛집 로드맵을 귀띔해 “나도 가보고 싶다”라는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떡볶이 동호회 대표로 활약했던 경험을 살려 ‘난난이’ 떡볶이 동호회를 결성, 숨은 맛집으로 안내한다.
최소라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83회 월드클래스 특집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보여줬던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사뭇 다른 귀엽고 유쾌한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은 것. 특히 1인 1닭 한다는 등 먹성도 월드클래스인 에피소드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역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진짜 잘 먹을 자신있다”는 각오처럼 맛깔스러운 떡볶이 먹방을 예고한다.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유 퀴즈’ 출연 후 반응이 뜨거웠던 전문가 자기님들을 다시 한번 초대해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더 자세히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자기님들이 실제 누비는 현장에서 더욱더 생생하게 체험하며, 이 과정에서 시청자 자기님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 간접 체험의 창구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김관훈의 숨겨진 떡볶이 맛집 로드맵과 최소라의 먹방이 어우러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유재석, 조세호, 최소라, 김관훈이 하나의 동호회가 되어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4차 재난지원금 나온다..최소 15조 이상 될듯
- 김치는 中 파오차이서 유래 韓中 김치전쟁 끼어든 日
- 이성미 "미투하면..죽었던 놈도 일어나야 한다"
- 조수진 '고민정 후궁' 비유 논란, 가슴 아파..결국 유감
- 아파트값 급등에 머리 깨진다? 기안84 부동산 풍자 논란
- 아이키 대학 졸업과 동시에 결혼, 남편은 연구원
- 한입 오징어·총알 문어.."새끼 고기, 알고 드시나요?"
- 현대차-삼성 '맞손'..현대차 첫 전기차에 '삼성 OLED' 탑재한다
- 오늘부터 사흘간 태풍급 강풍 눈·비..빙판길·시설물 유의
- 이춘재 때문에..'20년 옥살이' 윤성여, 25억 보상금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