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 방탄소년단과 영상통화..최초 '키다리 동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과 깜짝 영상통화를 하게 된 영업왕 백종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28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농벤져스는 백종원 표 햄을 걸고 돼지고기 뒷다릿살 요리 대결을 펼친다.
백종원과 방탄소년단과의 선한 만남은 28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농벤져스는 백종원 표 햄을 걸고 돼지고기 뒷다릿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유병재와 김동준이 메인 요리사로, 양세형과 신예은이 각각 보조로 나선다. 특히 김동준은 이번 대결에서 긴 시간이 소요되는 파격적인(?)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유병재는 “나는 7분이면 돼”라며 자신의 초간단 레시피를 어필했다. 이후 정성을 들여 만든 김동준의 요리를 맛본 백종원은 실소를 터뜨리고 말았다. 급기야 김희철은 “이렇게 음식 하면 감옥 간다”라며 역대급 혹평을 했다는 전언.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은 김동준 표 뒷다릿살 요리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김희철을 위한 1:1 요리교실이 오픈했다. ‘맛남의 광장’ 공식 칼잡이로 활약하고 있는 김희철에게 백종원이 요리 기본기를 알려주기로 한 것. 김희철은 정석대로 칼을 쥔 자세를 선보이는가 하면 채썰기까지 완벽 습득해 스승 백종원의 인정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이어진 김치전 수업에서 뒤집기에 고전하던 김희철은 백종원의 맨투맨 지도를 받으며 금세 뒤집기에 성공했다. 백종원이 전수해준 전 뒤집기 비법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백종원은 또 한 번 영업왕으로 변신했다.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출시될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릿살 햄의 제작부터 판매까지 직접 나선 것. 특히,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이 ‘맛남의 광장’ 최초 키다리 동생(?)으로 등장해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백종원은 방탄소년단과의 영상 통화에서 멤버들 한 명 한 명 이름을 부르며 안부를 묻는 등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가 하면 직접 만든 뒷다릿살 햄을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성공적으로 영업을 마친 그는 방탄소년단에게 역영업까지 당했다고. 또한,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을 시작으로 한돈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탤 키다리 아저씨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백종원과 방탄소년단과의 선한 만남은 28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4차 재난지원금 나온다…최소 15조 이상 될듯
- "김치는 중국 파오차이에서 유래" 韓·中 김치 전쟁에 끼어든 日
- 이성미 "미투하면.. 죽었던 놈도 일어나야 한다"
- 조수진 "'고민정 후궁' 비유 논란, 가슴 아파"..결국 유감(전문)
- 아파트값 급등에 머리 깨진다? 기안84 부동산 풍자 논란
- 아이키 "대학 졸업과 동시에 결혼, 남편은 연구원"
- 한입 오징어·총알 문어…“새끼 고기, 알고 드시나요?”
- 현대차-삼성 '맞손'…현대차 첫 전기차에 '삼성 OLED' 탑재한다
- 오늘(28일)부터 사흘간 태풍급 강풍에 눈·비…"빙판길·시설물 유의"
- 이춘재 때문에…‘20년 옥살이’ 윤성여, 25억 보상금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