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해외연예] 데미 무어, 딸과 파리 명품 패션쇼서 포착..자매 같은 모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의 근황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포착된 데미 무어와 그의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데미 무어는 그의 딸 스카우트 윌리스와 함께 파리에서 개최된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를 떠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데미 무어는 로커 프레디 무어에 이어 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결혼한 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의 근황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포착된 데미 무어와 그의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데미 무어는 그의 딸 스카우트 윌리스와 함께 파리에서 개최된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를 떠나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 모녀는 패션 위크 참석차 파리를 찾았다. 두 사람은 모녀가 아닌 자매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데미 무어는 로커 프레디 무어에 이어 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결혼한 후 이혼했다. 슬하에는 세 딸이 있다. 이후 지난 2005년 16세 연하인 배우 애슈턴 커처와 결혼했다. 애슈턴 커처와는 결혼한 지 8년 만인 지난 2013년 이혼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감스트, 방송 중단에 '실종설'까지 제기…'감튜브' 측 '연락 안 되는 상황'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N샷] 장나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소멸 직전 작은 얼굴
- 조승우, 안락사 위기 유기견 입양…'이름은 곰자' 투샷 공개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