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코리아·황수빈, '얼루어'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수빈의 뷰티 화보가 얼루어 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뷰티 화보는 론칭 6개월만에 누계 매출 200억원을 달성한 이너뷰티 브랜드 아티니카의 새로운 뮤즈이자 배우 황수빈이 함께했다.
'아티니카'와 함께 그녀의 아름다운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지면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수빈의 뷰티 화보가 얼루어 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뷰티 화보는 론칭 6개월만에 누계 매출 200억원을 달성한 이너뷰티 브랜드 아티니카의 새로운 뮤즈이자 배우 황수빈이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수빈은 “다름이 필요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어떤 메이크업과 각도에도 굴하지 않는 미모를 선보이며 흰 니트에 청바지, 니트 와이드 밴딩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과 함께 19인치 명품 허리 라인으로서 압도적 건강미를 선보였다.
황수빈은 자신만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자신감 있는 포즈들과 미소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환상적인 몸매 비율로 역동적인 포즈를 연출, 얼루어 이정혜 에디터의 콘셉트에 300% 응답했다는 후문이다.
‘아티니카’와 함께 그녀의 아름다운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지면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촌오빠가 3년간 성폭행…임신 중절까지"
- 故 김새론 전남편 "폭행·임신 사실 아냐…고인 모욕하는 행위"
- "78년에 1억" 故김수미 유품서 통장 뭉치 발견
- 이혼전 한집살이…최여진, 돌싱 남편 논란 왜?
- "남편 폰에 있던 女직원과의 성관계 사진을 아이들이 봐버렸습니다" [헤어질 결심]
- 임대아파트서 부패한 시신 발견..입에 청테이프 붙어 있었다
- 공사장 외벽작업자, 21층 높이 줄에 매달려 심정지 발견
- “동성애자인 나, 자랑스러워”...하이브 걸그룹 멤버 커밍아웃
- 임신 중 또 임신한 20대女..."쌍둥이 아닌 8주, 6주차 아이가 한 뱃속에" [헬스톡]
- '성매매 업소' 들락거리는 남편…"시댁 단톡방에 알릴까요?" 아내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