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소상공인진흥공단과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츠가 오는 2월 25일까지 전통시장 활성화와 고객의 맛있는 설 연휴를 위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거리두기로 시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에게는 설 음식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하고자 본 특별전을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쿠팡이츠가 오는 2월 25일까지 전통시장 활성화와 고객의 맛있는 설 연휴를 위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거리두기로 시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에게는 설 음식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하고자 본 특별전을 기획했다.
무료배송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전통시장 배너를 통해 누구나 4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총 2억원 규모의 지원으로 하는 이벤트다. 2월 19일부터 25일까지는 전통시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벤트를 진행해 1만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2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명절 이벤트’가 진행된다. 떡, 나물(반찬), 정육 등 2만원 이상 명절 장보기를 한 고객 대상으로 점포별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수량 제한이 없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명절 음식을 만날 수 있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어려워진 설 명절을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이츠와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인심을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역대급 4차 재난지원금 나온다…최소 15조 이상 될듯
- "김치는 중국 파오차이에서 유래" 韓·中 김치 전쟁에 끼어든 日
- 이성미 "미투하면.. 죽었던 놈도 일어나야 한다"
- 文대통령, 6년 전 "담배값 인상 못 막아 죄송합니다"
- 아파트값 급등에 머리 깨진다? 기안84 부동산 풍자 논란
- 아이키 "대학 졸업과 동시에 결혼, 남편은 연구원"
- 한입 오징어·총알 문어…“새끼 고기, 알고 드시나요?”
- "4년새 시세 차익만 20억"…주택 이어 빌딩도 대출 묶이나
- 오늘(28일)부터 사흘간 태풍급 강풍에 눈·비…"빙판길·시설물 유의"
- 이춘재 때문에…‘20년 옥살이’ 윤성여, 25억 보상금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