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 이상화 원픽은 영탁 "히든싱어 때부터 봤는데 신기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자신의 원픽으로 영탁을 꼽았다.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팅을 할 때 쓰는 유니폼과 모자 때문에 미모가 감춰졌었다고 답했다.
이상화는 F5를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응원했다고 밝혔다.
이상화는 자신의 원픽으로 영탁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자신의 원픽으로 영탁을 꼽았다.
1월 27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이상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화가 링크장에 등장하자마자 장민호, 영탁, 임영웅 등은 “너무 아름답다. 미인이다”고 미모에 감탄했다.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팅을 할 때 쓰는 유니폼과 모자 때문에 미모가 감춰졌었다고 답했다.
이상화는 F5를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응원했다고 밝혔다. 이상화는 “파이널 라운드 때 문자 투표를 했다. 제 조카가 제 휴대폰으로 투표를 했다. 1번 장민호를 뽑았다”고 말했다. 이에 장민호는 이상화의 20살 조카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상화는 자신의 원픽으로 영탁을 꼽았다. 이상화는 “제가 ‘히든싱어’ 나올 때 시청을 했다. 근데 ‘미스터트롯’에 나오니까 너무 신기했다”고 말했다. 영탁은 즉석에서 휘성 모창을 하며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목을 받지 못한 임영웅, 이찬원 등은 할머니 등 다른 가족은 누구를 좋아하냐고 집요하게 물었다. 이상화는 “제가 여기 나간다고 하니 엄마 친구들이 한 분씩 다 뽑으셨다”고 위로했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