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이상화, 장민호에 결승전 문자투표.."조카의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뽕숭아학당' 이상화가 장민호에게 결승전 문자 투표를 행사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빙상 여제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트롯맨 F5'(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를 찾아왔다.
이상화는 트롯맨들이 '미스터트롯'에서 경연할 당시부터 응원했다고 소개되며 결승전 문자투표까지 참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뽕숭아학당' 이상화가 장민호에게 결승전 문자 투표를 행사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빙상 여제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트롯맨 F5'(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를 찾아왔다.
이상화는 트롯맨들이 '미스터트롯'에서 경연할 당시부터 응원했다고 소개되며 결승전 문자투표까지 참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상화는 "조카가 투표했다. 본인도 하고, 재 휴대전화로도 했다"며 조카의 선택으로 장민호에게 표를 던졌다고 고백했다.
이에 장민호는 이상화의 조카에게 감사의 영상 편지를 보내며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인사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러나 이상화는 자신의 '원픽'이 영탁이었다고 밝히며 영탁이 출연했던 '히든싱어'를 봤다고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화는 이후 '미스터트롯'에 도전한 영탁을 보고 너무 신기해 응원하게 됐다고.
이상화의 고백에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이상화와 함께하는 체력 테스트에 기대감이 높아졌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들이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
- [N샷] 구혜선, 리즈시절 얼짱미모 그대로…'다이어트 꿀팁? 이틀 굶어'
- '아내의 맛' 함소원 '작년 지출 1억 넘어…진화 보험은 안 들었다' 폭소
- '라스' 아이키, 알고보니 9세 딸 가진 엄마 '24세 때 10개월만에 결혼'
- [N해외연예] '15세' 수리 크루즈, 또 폭풍 성장…마스크 뚫고 나온 미모
- '행복했습니다' 김영희♥윤승열, 손꼭잡고 찍은 신혼여행 흑백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