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발 항공편 중단 2월 11일까지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부가 오는 28일까지 예정된 영국발 직항 항공편 운항 중단조치를 2월 11일까지 2주간 추가 연장한다.
27일 주 영국 대사관에 따르면 우리나라 정부는 영국발 변이바이러스 확산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국내로 들어오는 영국발 직항 항공편 운항을 2주간 추가로 중단하기 했다.
한편 지난 25일 기준 국내에서 확인된 해외발 변이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총 27건(명)을 기록했다.
변이 발생 국가별로는 영국발 19건, 남아프리카공화국발 5건, 브라질발 3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태환 기자 = 정부가 오는 28일까지 예정된 영국발 직항 항공편 운항 중단조치를 2월 11일까지 2주간 추가 연장한다.
27일 주 영국 대사관에 따르면 우리나라 정부는 영국발 변이바이러스 확산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국내로 들어오는 영국발 직항 항공편 운항을 2주간 추가로 중단하기 했다.
이에 따라 영국에서 우리나라로 입국을 원하는 경우 경유 항공편을 이용해야 한다. 경유 입국 시 출발일 기준 72시간 내 발급한 PCR 음성확인서 제출이 필요하다.
한편 지난 25일 기준 국내에서 확인된 해외발 변이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총 27건(명)을 기록했다. 변이 발생 국가별로는 영국발 19건, 남아프리카공화국발 5건, 브라질발 3건이다.
ca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우상호' 오세훈, 일베 정치인으로 변절…광진을에 3040· 조선족 많아 졌다?'
- '로또1등·2등에 3등 수시로 당첨…꿈 속엔 피흘리던 아버지'-아이콘택트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한 대우 받으며 당선 겸손하라'
- 이성미 '우리가 미투 했다면? 죽은 놈도 일어나야 한다' 폭탄 발언
- 故 아이언, 오늘 발인…팬들 애도 속 영면
- '활동중단' 혜민스님 해남 미황사 은거…40여일 수행 후 떠났다
- 고민정, '후궁 발언' 조수진 모욕죄 고소…'민형사 모두 검토'
- 박은석, 2차 사과 '반려동물 끝까지 책임 못진건 잘못…달라지겠다'(종합)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