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생면국숫집, 주방공사로 변화..사장님 반색 "너무 좋아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의 주방공사 결과에 사장님이 반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백종원을 만난 사장님은 "너무 좋아졌고 편해졌다"라며 가게 변화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님이 해면기에 면을 풀고 조리하는 모습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의 주방공사 결과에 사장님이 반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생면국숫집은 사장님의 이동 동선과 회전율을 빠르게 변화시키기 위해 가게 구조 일부에 변화를 줬다. 백종원 말에 따르면 공사는 2주 동안 진행됐다고. 백종원은 "에너지가 샘솟아야 버틸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거다. 매일 힘들고 피곤하면 못 버틴다. 메뉴에 맞는 동선 확보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백종원을 만난 사장님은 "너무 좋아졌고 편해졌다"라며 가게 변화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님이 해면기에 면을 풀고 조리하는 모습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짚었다. 면을 더 탱탱하게 만드는 비법과 틀채 사용법을 전수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K 김동욱, 10년 진행해온 프로그램 돌연 하차 "납득 안 가"[전문]
- '라디오스타' 강주은 "최민수 2년 은둔생활 중 거액 유혹에 흔들려"
- 윤지오 국내 송환? 法, 캐나다에 범죄증거 보낸다
- '미나리' 윤여정, 20관왕 기록...전미 비평가위원회 여우조연상
- "동물 파양? 사실 아니다" 박은석, 논란 속 반박글 등장...진실게임ing[SS톡]
- 신아영 전 아나운서 축구협 이사 '깜짝 발탁'…그 배경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