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무술감독 김선웅, "김남길 배우, 액션 진짜 잘해.. 특히 발차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무술감독 김선웅 자기님을 만났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보이지 않는 영웅, '언성 히어로' 특집으로 무술 감독 김선웅을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유재석이 "무술감독으로서 봤을 때 액션을 잘 하는 배우를 1명만 꼽아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김선웅 감독은 '무한도전' 촬영 당시, 유재석의 액션 실력과 태토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무술감독 김선웅 자기님을 만났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보이지 않는 영웅, '언성 히어로' 특집으로 무술 감독 김선웅을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액션의 완성도를 높이는 무술감독 김선웅 자기님과의 토크가 이어졌다. 특히 앞서 출연했던 배우 공유가 “잘 생겼다”고 극찬한 액션 배우가 바로 김선웅이었다. 그는 “액션이 잘 나오는 것이 첫 번째이고, 대역 티가 나지 않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김선웅은 무술 감독에 대해서는 “지금은 그 영역이 많이 확장됐다. 회의를 거쳐서 액션 신에 대한 전반적인 디자인을 같이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품 전체의 스토리, 캐릭터를 잘 살려서 액션을 만들어낸다”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이 “말 그대로 액션을 설계하는 것”이라고 정리했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김선웅 감독과 토크 도중, 조세호와 비교해 “연예인은 오히려 이분 같다”고 감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조세호도 “감독님이 연예인 같다. 너무 잘 생기셨다”고 인정했다.
특히 유재석이 “무술감독으로서 봤을 때 액션을 잘 하는 배우를 1명만 꼽아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김선웅 감독은 “김남길 배우”라며 “저보다 잘 하실 거다. 진짜 잘하신다. 발차기를 되게 잘 하신다”고 극찬했다. 이에 더해 그는 “이시영 배우님은 말할 것도 없다. 액션 수행 능력이 남다르시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선웅 감독은 ‘무한도전’ 촬영 당시, 유재석의 액션 실력과 태토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안84. 폭등 집값 또 풍자…이번엔 ‘대깨문’ 논란
- 이성미 "우리가 미투 했으면 죽었던 놈도 일어나야"(`호걸언니`)
- ‘축구 여신’ 신아영 아나, 대한축구협회 이사됐다
- `맘 편한 카페` 이동국 "쌍둥이 딸 재시·재아, 너무 달라 고민"
- `TV는 사랑을` 홍지민 "독립운동가 父, 딸들도 나라에 보탬되길 원했다"
- ‘노포기’ 셔누 정우 디지털 콘텐츠상 “뜻깊어”[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김성준·성준·김형서·이유비, 시즌제 드라마 우수 연기상[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조세호 감사, 조나단 미안”...문세윤 이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
- ‘굿파트너’, 올해의 팀 수상에 감격 “정말 행복했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김재영, 베스트 커플상에 “‘박신혜의 남자’ 꿈 이뤘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