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최유화, 고구려 가지고 노는 미모의 여인 변신

강인귀 기자 입력 2021. 1. 27. 21:26 수정 2021. 4. 2. 2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이 뜨는 강' 제작진은 해모용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배우 최유화의 스틸컷을 1월 27일 공개했다.

극중 해모용(최유화 분)은 '고구려를 가지고 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사람들을 장기판 위의 말처럼 조종하는 여인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해모용의 모든 걸 꿰뚫어보는 듯한 강렬한 눈빛과 의중을 알 수 없는 표정이 이러한 그녀의 미스터리함을 완벽하게 담아내며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이 뜨는 강' 제작진은 해모용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배우 최유화의 스틸컷을 1월 27일 공개했다.

오는 2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김소현 분)과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지수 분)의 운명에 굴하지 않은 순애보를 그린 퓨전 사극 로맨스다.

극중 해모용(최유화 분)은 '고구려를 가지고 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사람들을 장기판 위의 말처럼 조종하는 여인이다. 그러나 그가 어떻게 사람들을 조종하는지, 또 고구려를 가지고 노는 이유는 무엇인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image

공개된 사진 속 해모용의 모든 걸 꿰뚫어보는 듯한 강렬한 눈빛과 의중을 알 수 없는 표정이 이러한 그녀의 미스터리함을 완벽하게 담아내며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해모용의 의상이 시선을 강탈한다. 해모용은 고구려 최고 권력자 중 한 명인 해지월(정인겸 분)의 양녀로,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의복이 해씨 가문의 위엄을 보여준다.

'달이 뜨는 강' 제작진은 "해모용이 간직한 비밀이 드라마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이토록 중요한 역할인 만큼 제작진도, 최유화 배우 본인도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해모용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해모용이 안방극장에 남길 강렬한 임팩트를 기대하며 '달이 뜨는 강' 본 방송을 기다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월 15일 오후 9시30분 첫방송.[머니S 주요뉴스]
정가은, 위장이혼 의혹… 왜 불거졌나
프로필 사진?… 고은, 앞이 트인 모노키니 '도발'
서현, 고급스런 셋업슈트룩 '8등신 몸매'
"지인이 키워"…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 해명?
'이혼'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논의한다?
트로트계 여왕 문희옥… 임영웅 만난 이유는?
양재진 양재웅 "김희철 걱정돼"… 무슨 일?
소연 근황, 깜찍 섹시 레드슈트룩 '빨간맛'
최강창민 '피아노' 가사에 유노윤호 "사람 불편하게"
"적수가 없다" 윤여정, 16관왕… 커지는 기대감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