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홍지민, 독립운동가 父 홍창식 선생 회상 "감옥서 해방"[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지민이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독립운동가였던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홍지민이 출연해 학창시절 태권도 관장을 찾았다.
홍지민은 "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셨다. 16살 때 '백두산'에 가입하셨다가 감옥에서 해방을 맞이하셨다. 그래서 세 딸을 강인하게 키우고 싶어하셨다. 세 딸이 다 태권도에 다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지민이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독립운동가였던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홍지민이 출연해 학창시절 태권도 관장을 찾았다.
이날 홍지민은 "체력이 좋다. 태권도를 7년 배웠다"며 태권도 시범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지민은 일제 강점기 시대 ‘백두산회’에서 독립운동가로 활동한 홍창식 선생의 세 자매 중 막내딸. 홍지민은 "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셨다. 16살 때 '백두산'에 가입하셨다가 감옥에서 해방을 맞이하셨다. 그래서 세 딸을 강인하게 키우고 싶어하셨다. 세 딸이 다 태권도에 다녔다"고 전했다.
이후 홍지민은 "공연 끝나고 나가면 박수받지 않냐. 내가 뮤지컬 배우로 성공하기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커튼콜 할 때 '객석에 아버지께서 앉아계셨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그런 걸 못해봐서 아쉽다"며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표했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폭로글 등장- 스타뉴스
-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스타뉴스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박소현, 깜짝 결혼 발표..반전 상대에 '난리났네 난리났어'[종합]- 스타뉴스
- 회계사 출신 뇌섹녀, 간신히 가린 파격 란제리- 스타뉴스
- '두근두근♥'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앨범 '머지않았다'
- "방탄소년단 진, 軍 장기자랑 우승" 빌보드 조명
- 손태영, ♥권상우랑 지쳤나? "우리 행복해요" 해명
- '피 흘린' 배슬기, 아찔한 킥보드 사고.."택시비 아끼려다.."
- 송혜교의 파리 일상 대방출..시크-귀요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