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유통기업 '같은생각' 배달 중식브랜드 '야간반점' 런칭

강동완 기자 2021. 1. 27.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사람 누구나 1주일에 한번은 먹는다는 중식.

 배달전문 중식브랜드인 '야간반점'은 최소화, 간소화 하여 누구나 쉽게 조리 및 운영이 가능하게 시스템화했다.

'야간반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창업시장에서 생존하는 방법은 빠른 트랜드에 대한 대응과 소비자의 감성을 읽어내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본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누구나 1주일에 한번은 먹는다는 중식.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대중적인 아이템이다. 하지만 전문주방장이 필요한 만큼 창업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코로나19 이후에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배달아이템'으로 샵인샵 형태로 추가메뉴를 중식으로 운영할수 있다. 

배달전문 중식브랜드인 ‘야간반점’은 최소화, 간소화 하여 누구나 쉽게 조리 및 운영이 가능하게 시스템화했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하여 오픈 전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초기 안정화를 위해 대행사 등록 및 리뷰 관리 및 운영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매장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매장 상태점검 및 운영지도, 가맹점 매출 증대 컨설팅 등 가맹점주의 애로사항을 해소시켜주는 카운셀링을 진행한다.


‘야간반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창업시장에서 생존하는 방법은 빠른 트랜드에 대한 대응과 소비자의 감성을 읽어내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본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야간반점’은 한시적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맹비, 로열티 없이 교육비용만으로 샵인샵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원할머니 보쌈족발, ‘보쌈+LA갈비도시락’,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 등 프리미엄 도시락
네네치킨, 전국 가맹점에 음식 위생등급제 전면 도입
‘홈카페’ 부터 ‘홈포차’까지, 집콕의 변신은 무죄!
커피베이 ‘설 선물 세트’ 홈카페를 선물하세요!
메가커피,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다…‘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 ‘곡물라떼’ 등
[머니S 주요뉴스]
프로필 사진?… 고은, 앞이 트인 모노키니 '도발'
서현, 고급스런 셋업슈트룩 '8등신 몸매'
정가은, 위장이혼 의혹?… 왜 불거졌나
"뭘 입었지?"… 현아, 뻥뚫린 모노키니 '헉'
한그루 근황 '화제'… 은퇴 후 물오른 미모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