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몰 'WHOLESALE' 대량구매 전용관 리뉴얼 오픈 .. 설 선물세트부터 홈카페·오피스카페 상품까지

강동완 기자 2021. 1. 27.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의 '대량구매관'을 'WHOLESALE(홀세일)'로 개편했다.

지난해 초 오픈한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은 커피/음료 상품 및 MD 상품 등 대량구매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아왔다.

탐앤탐스는 고객들의 이 같은 성원과 요구에 부응하여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을 'WHOLESALE'로 이름을 바꾸고,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리뉴얼 오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의 ‘대량구매관’을 ‘WHOLESALE(홀세일)’로 개편했다. 지난해 초 오픈한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은 커피/음료 상품 및 MD 상품 등 대량구매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아왔다. 

최근 언택트 및 홈카페 열풍이 이어지면서 대량구매 수요가 늘어났고, 보다 다양한 상품을 대량구매 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꾸준히 라인업 확대를 요구해왔다. 탐앤탐스는 고객들의 이 같은 성원과 요구에 부응하여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을 ‘WHOLESALE’로 이름을 바꾸고,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리뉴얼 오픈했다.

/ 탐앤탐스몰 대량구매 전용관 WHOLESALE 오픈 (탐앤탐스 제공)

WHOLESALE 대량구매 라인업에 추가된 상품은 ▲2021년 설 선물세트 5종 ▲카페라떼 스틱커피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캡슐커피 3종 ▲파스타 3종 등이다. 

또 다가오는 설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신상 선물세트부터 최근 트렌드인 홈카페·오피스카페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추가돼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탐앤탐스몰 WHOLESALE 오픈을 기념해 그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더 사면 더 살수록 더 저렴한 탐앤탐스몰 WHOLESALE’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2월 14일까지 대량구매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배송 받은 제품의 사진을 찍어 탐앤탐스몰에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랜덤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S’와 ‘바이오레즈 다용도 살균기’도 증정한다. 최대 30%의 할인과 음료 쿠폰 증정, 추첨을 통한 특별한 사은품까지 일석삼조의 혜택이 주어져 홈카페족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질 전망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량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어 이번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가장 저렴하게 탐앤탐스를 만날 수 있는 ‘WHOLESALE’에서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더 큰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네네치킨, 전국 가맹점에 음식 위생등급제 전면 도입
‘홈카페’ 부터 ‘홈포차’까지, 집콕의 변신은 무죄!
커피베이 ‘설 선물 세트’ 홈카페를 선물하세요!
메가커피,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다…‘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 ‘곡물라떼’ 등
33떡볶이, 이호성 대표 '성공의 정석 '꾼'' 통해 솔직담백한 이야기 나눠
[머니S 주요뉴스]
프로필 사진?… 고은, 앞이 트인 모노키니 '도발'
서현, 고급스런 셋업슈트룩 '8등신 몸매'
정가은, 위장이혼 의혹?… 왜 불거졌나
"뭘 입었지?"… 현아, 뻥뚫린 모노키니 '헉'
한그루 근황 '화제'… 은퇴 후 물오른 미모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