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출시 하루만에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7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7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그랑사가는 지난025일 자정부터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신규 지식재산권(IP)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사전 예약자 500만 명을 넘으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가 특징인 MMORPG로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과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는 앞선 두 번의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만큼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랑사가의 서비스 핵심 가치를 소통에 두고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호흡하며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픽셀 '그랑사가',구글플레이-앱스토어 정식 출시
- 출시 전 상승세 이어가는 그랑사가, 사전등록 500만 돌파
- '예약자 500만 근접' 엔픽셀 그랑사가, 빅3 게임사에 도전
- 새해 신작 게임 경쟁 치열...트릭스터M·그랑사가 출시 임박
- "AI혁신의 미래, 한 눈에"…국내 최대 박람회 열린다
- 딥페이크 범죄 '급증'…글로벌 테크 기업 대응 나섰다
- 中서 지하주차장 전기차 주차금지...韓 벤츠 사건 언급
- 반세기 파운드리 떼어낸 인텔은 무엇을 노리나...전망과 과제
- "AI로 스포츠 중계 사각지역 없앤다"
- [유미's 픽] "아이폰 1차 출시국이면 뭐해"…'코리아 패싱' 애플, 韓 소비자만 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