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남편과 몸무게 합치면 250kg, 싸움날까봐 따로 식사"(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남편과 신혼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1월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가수 백아연, 여자친구 유주와 '개그여친' 개그우먼 이은형, 신기루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김용만은 개그우먼 신기루를 향해 "아직 신혼이지 않나"라고 물었다.
함께 출연한 강은형은 "남편 분이 야채 위주를 좋아하고 언니는 육류를 좋아한다. 잘 만난 것 같다"고 말했고 신기루는 "남편은 뚱뚱한데 웰빙돼지"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남편과 신혼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1월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가수 백아연, 여자친구 유주와 ‘개그여친’ 개그우먼 이은형, 신기루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김용만은 개그우먼 신기루를 향해 “아직 신혼이지 않나”라고 물었다. 신기루는 “저희 부부가 몸무게를 합치면 250kg이다”라며 “같이 다니면 사람들이 두 번 쳐다볼 것을 한번만 쳐다봐도 되니까 장점”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우리는 같이 식사를 하지 않는다. 같이 먹다보면 큰 싸움이 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함께 출연한 강은형은 “남편 분이 야채 위주를 좋아하고 언니는 육류를 좋아한다. 잘 만난 것 같다”고 말했고 신기루는 “남편은 뚱뚱한데 웰빙돼지”라고 털어놨다.
한편 신기루는 2019년 1살 연상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사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