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프리미엄 PB '6년근 홍삼정' 출시

입력 2021. 1. 27. 20:22 수정 2021. 4. 12.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을 출시하고 선물세트 3+1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프리미엄 트렌드가 지속되며 건강 관련 상품 성장도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홍삼 품목 수요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9~12월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홍삼 품목은 4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을 최근 출시했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가 9㎎/g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도 공을 들였다. 주원료로는 사질양토에서 재배한 6년근 수삼을 사용한다. 암반수로 세척해 잔뿌리 사이 이물질까지 제거하며, 맥반석 건조 방식의 증삼 기술, 저온 농축 기술로 성분 파괴 없이 농축액을 추출한다. 홍삼 고유의 진한 향은 물론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운 것도 특징이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출시를 기념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에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