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가 필요한 직장인아빠의 사연, 일러스트로 소개합니다"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1. 27.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0.0(Cass 0.0)' 제대로 즐기는 법을 알리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 '주노(JUNO)'와 함께 실시한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의 최고 사연을 선정, 주노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공개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들어진 육아와 취업 스트레스 해소, 가족 간의 원활한 소통, 술이 약한 연인이나 친구, 동료와 함께하기 위해 카스 0.0가 필요하다는 사연들이 접수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알코올 음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맥주 본연의 풍미는 즐기고 싶을 때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현명한 선택임을 널리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0.0(Cass 0.0)’ 제대로 즐기는 법을 알리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 ‘주노(JUNO)’와 함께 실시한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의 최고 사연을 선정, 주노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공개했다.

오비맥주는 카스0.0의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해 12월 카스0.0가 필요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6,546 건의 응모 사연 중에서 직장 어린이 집에 다니는 딸을 둔 ‘워킹대디(직장인아빠)’의 고충을 담은 ‘봄이 아빠’가 최고의 사연으로 선정됐다.

주노의 일러스트로 재구성한 직장인아빠 ‘봄이 아빠’ 사연의 일부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들어진 육아와 취업 스트레스 해소, 가족 간의 원활한 소통, 술이 약한 연인이나 친구, 동료와 함께하기 위해 카스 0.0가 필요하다는 사연들이 접수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알코올 음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맥주 본연의 풍미는 즐기고 싶을 때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현명한 선택임을 널리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비맥주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카스 0.0는 비알코올이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쳐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미만이다.
[관련기사]
네네치킨, 전국 가맹점에 음식 위생등급제 전면 도입
커피베이 ‘설 선물 세트’ 홈카페를 선물하세요!
메가커피,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다…‘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 ‘곡물라떼’ 등
33떡볶이, 이호성 대표 '성공의 정석 '꾼'' 통해 솔직담백한 이야기 나눠
푸라닭치킨의 처음과 현재를 함께하고 있는 '인천주안 1호점' 성공비결은?
[머니S 주요뉴스]
프로필 사진?… 고은, 앞이 트인 모노키니 '도발'
서현, 고급스런 셋업슈트룩 '8등신 몸매'
정가은, 위장이혼 의혹?… 왜 불거졌나
"뭘 입었지?"… 현아, 뻥뚫린 모노키니 '헉'
한그루 근황 '화제'… 은퇴 후 물오른 미모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