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마스터, NAS 운용체계 '토스' v. 4.2 공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라마스터는 NAS(Network-Attached Storage) 운영체계 '토스(TOS) 버전 4.2'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TOS 4.2는 간편한 원클릭 설정으로 TOS를 설정할 수 있다.
새로운 TOS를 통해 보안 인증서를 가져오거나 자체적으로 발급하고 특정 서비스에 할당할 수 있다.
또 서버와 사용자 간 보안 전송 채널을 설정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라마스터는 NAS(Network-Attached Storage) 운영체계 '토스(TOS) 버전 4.2'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TOS 4.2는 간편한 원클릭 설정으로 TOS를 설정할 수 있다. 새로운 TOS를 통해 보안 인증서를 가져오거나 자체적으로 발급하고 특정 서비스에 할당할 수 있다. 또 서버와 사용자 간 보안 전송 채널을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송된 데이터가 유출되거나 변경되는 것을 막는다.
제품은 랜섬웨어 공격과 악의적인 삭제로 인한 데이터 손상을 막기 위해 시스템을 최적화해 데이터 보호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 최신 IPv6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채널을 추가할 수 있다. 네트워크 주소 리소스 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무제한 확장 가능한 메모리 공간과 리소스 할당을 촉진하기 위해 공유 폴더에 대한 할당량 등을 제공한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GS, 그룹 통합 쇼핑몰 '마켓포' 만든다
- 美 마이크론 '1a D램' 최초 양산…삼성·SK하이닉스보다 빨랐다
- LG디스플레이, 코로나 딛고 작년 4분기 '깜짝 실적'
- "애플, 인도 공략 통했다"...아이폰 지난해 4분기 역대 최대 판매
- 마이데이터 본허가 발표...전통금융 vs 빅테크 데이터 전쟁 '스타트'
- 삼성, 키오스크 사업 직접 진출
- 제판분리 암초 만난 한화생명…판매 자회사 설립 논의했지만, 결론 못내
- 지난해 신재생 전력거래량, 전년比 원전 1기 수준 증가
- 테슬라 국내 충전시설 두 배 늘린다...'모델Y' 상륙 대비
- [기획]SK텔레콤, '팬데믹 1년' ICT로 방역 맹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