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아이키, 동안 안무가의 반전 사연 "9살 딸 엄마"

김소연 입력 2021. 1. 27.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아이키가 9살 딸의 엄마라고 밝힌다.

오늘(2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강성아) 측은 '엄마계(?) 이단아, 아이키'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안무가 아이키가 9살 딸의 엄마라고 밝힌다.

오늘(2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강성아) 측은 ‘엄마계(?) 이단아, 아이키’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와 함께하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미국의 유명 댄스 경연 대회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서 4위에 입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한 아이키는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제니퍼 로페즈가 극찬하고 BTS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 또 '놀면 뭐하니?' 소속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안무 비하인드 스토리와 9살 딸의 ‘엄마 부심’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외모만 보면 몇 살인지 가늠이 어려울 정도로 앳된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키는 89년생으로 결혼 9년 차 유부녀이자 9살 딸의 엄마이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키는 “스물네 살에 결혼했다. 연애 6개월 때 상견례를 했고, 10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아이키는 “속도위반은 아니었다”며 웃은 뒤 “남편은 공대 출신으로 지금 연구원이다. 나랑 전혀 다른 일을 한다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소개했다.

또 아이키는 인생에서 가장 매웠던 시절을 꼽아 달라는 질문에 임신과 출산 시기를 꼽았다. 아이가 찾아온 건 너무나도 큰 축복이지만, 댄서로 열정을 불태우고 싶은 마음도 뜨거웠기에 만감이 교차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아이키는 댄스 배틀 프로그램인 ‘댄싱9’에 참가했었다며 “2차 오디션까지 붙었는데, 다음 날 입덧을 시작해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라며 “행복했지만 한 편으로는 아쉬웠다. TV 속 사람들이 춤추는 모습을 못 보겠더라”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올해 9살이 된 딸과의 사랑스러운 일화도 공개했다. 아이키는 “유치원에 갔는데 아이들이 그린 엄마 그림 중 나를 그린 그림을 딱 알아보겠더라. 내 그림만 힙합 모자를 쓰고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딸이 직접 그린 아이키와 똑 닮은 그림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또 아이키는 스웨그를 뽐내며 아이의 유치원 행사를 찾았던 일을 공개하는가 하면, 미용실에 간다고 하면 딸이 “’머리 빨간색을 안 하면 엄마인지 모르는 거 아니야?’라고 한다”며 딸의 귀여운 ‘엄마 부심’ 일화를 들려줘 부러움을 샀다.

앳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반전 사연을 가진 매력녀 아이키의 이야기는 오늘(27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