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설 연휴기간 국내선 임시 증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선 증편을 실시하고 7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진에어는 설 연휴인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김포~부산 17편 ▲김포~광주 8편 ▲김포~대구 8편 ▲김포~포항 8편 ▲김포~제주 6편 ▲부산~제주 2편 등 국내선 7개 노선에 대해 총 50편(왕복 기준)을 임시 증편한다.
탑승 기간은 내륙발 김포행 또는 제주발 내륙행 노선의 경우 2월 10일과 11일 양일 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진에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선 증편을 실시하고 7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진에어는 설 연휴인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김포~부산 17편 ▲김포~광주 8편 ▲김포~대구 8편 ▲김포~포항 8편 ▲김포~제주 6편 ▲부산~제주 2편 등 국내선 7개 노선에 대해 총 50편(왕복 기준)을 임시 증편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2월 2일까지 역귀성 항공편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의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내륙발 김포행 또는 제주발 내륙행 노선의 경우 2월 10일과 11일 양일 간이다. 김포발 내륙행 또는 내륙발 제주행 노선은 2월 13일부터 15일까지다.
진에어는 "올 설에도 진에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운항 스케줄을 늘리고 역귀성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항공 여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 운항과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길홍기자 sliz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종합] 삼성전기 "MLCC·카메라모듈 성장세 지속…설비투자 확대"
- [지금은 과학] "땀 안 찬다" vs "땀 잡는다"…웨어러블 센서 연구
- 박남춘, 포스트 코로나 대비 인천형 뉴딜 행보 시동
- '의사국시 합격' 조국 딸 조민, 국립중앙의료원 인턴 면접 봤다
- 네이버파이낸셜 등 28개사 마이데이터 본허가 획득 성공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