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APAN' 소개 영상 누락 왜?..뉴에라 "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0 APAN 뮤직 어워즈' TOP10 소개 영상에서 누락돼 팬들의 항의가 빗발친 가운데,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가 관리 소홀이라는 지적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뉴에라 측은 27일 임영웅 공식 팬카페를 통해 "뉴에라프로젝트에서'2020 APAN 뮤직 어워즈' 측에 임영웅의 자료를 제공하지 않아 아티스트 소개 영상이 누락되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0 APAN 뮤직 어워즈’ TOP10 소개 영상에서 누락돼 팬들의 항의가 빗발친 가운데,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가 관리 소홀이라는 지적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뉴에라 측은 27일 임영웅 공식 팬카페를 통해 “뉴에라프로젝트에서‘2020 APAN 뮤직 어워즈’ 측에 임영웅의 자료를 제공하지 않아 아티스트 소개 영상이 누락되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임영웅의 또 다른 매니지먼트인 물고기뮤직은 본 사안과 전혀 관계가 없으며 현재의 상황에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에라 측은 “복잡한 업무 관계를 헤아리고 또 다른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확한 사실 확인과 논의의 과정을 거치면서 다소 시간이 걸렸다”며 “일련의 상황에 대해 깊은 유감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임영웅 씨의 팬분들께서 넓은 이해로 평안한 마음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앞으로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세밀히 업무에 임하겠다”고 사과했다.
지난 24일 진행된‘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방탄소년단, 강다니엘, 아이즈원 등과 함께 2020년을 빛낸 10팀의 아티스트인 ‘APAN TOP10’에 선정돼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하지만 시상식 도중 ‘APAN TOP10’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임영웅만 보이지 않아 팬들의 항의가 폭주했고, 이후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 측에 해명 요구가 빗발쳤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동민 “펀드로 2억원→800만원, 96% 대손실” 왜? (‘개미는 오늘도’)
- 이성미 "우리가 미투 했으면 죽었던 놈도 일어나야"(`호걸언니`)
- ‘축구 여신’ 신아영 아나, 대한축구협회 이사됐다
- 정가은 “위장 이혼 오해 받았다”
- `맘 편한 카페` 이동국 "쌍둥이 딸 재시·재아, 너무 달라 고민"
- 아이브 ‘출국 전 팬들에게 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안유진-이서 ‘미소가 아름다운 소녀들’ [MK포토]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아련한 분위기’ [MK포토] - MK스포츠
- 아이브 리즈 ‘금발보다 빛나는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아이브 이서 ‘차분하게 맞이한 새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