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김동욱, 10년 진행해온 프로그램 돌연 하차 "납득 안 가"[전문]

안은재 입력 2021. 1. 27.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K 김동욱이 10년 동안 진행해 온 프로그램에서 돌연 하차했다.

26일 JK 김동욱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뒤란 안녕. 결과가 어찌되었든간에 납득은 잘 가지 않지만 9년 남짓 MC를 하면서 이뤄왔던 결실들이 앞으로 쭈욱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한편 JK 김동욱은 2006년부터 UBC 울산방송에서 음악 방송 프로그램 '뒤란' 진행을 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JK 김동욱이 10년 동안 진행해 온 프로그램에서 돌연 하차했다.

26일 JK 김동욱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뒤란 안녕. 결과가 어찌되었든간에 납득은 잘 가지 않지만 9년 남짓 MC를 하면서 이뤄왔던 결실들이 앞으로 쭈욱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름 음악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정 받았던 프로그램이었고 몇 안되는 지방 음악방송 중에 전국구를 이뤄낸 유일한 라이브 음악 방송이었다는 것 잊지 말아주시고 유일하게 야외 무대와 실내 무대를 갖고 있던 프로그램이었고 9년 넘게 스캔들 하나 없이 진행해 온 유일한 MC였다는 거 잊지 말기로 해”라고 말했다.

글과 함께 게재한 영상에서는 “안타깝게도 갑작스럽게 연락을 받아서 저도 갑작스럽게 인사를 띄우는 점 무엇보다 죄송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다른 무대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JK 김동욱은 2006년부터 UBC 울산방송에서 음악 방송 프로그램 ‘뒤란’ 진행을 해왔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JK 김동욱이 현 정부를 비판하는 프로그램에 나가거나 SNS에서 발언한 것들이 문제가 된 것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아래는 JK김동욱 글 전문

뒤란 안뇽~~

결과가 어찌되었든간에 납득은 잘가지 않지만 9년남짓 엠씨를 하면서 이뤄왔던 결실들이 앞으로 쭈욱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고..

나름 음악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정받았던 프로그램이었고 몇 안되는 지방음악방송중에 전국구를 이뤄낸 유일한 라이브음악방송이었다는거 잊지 말아주시고 유일하게 야외무대와 실내무대를 갖고 있던 프로그램이었고 9년넘게 스캔들하나 없이 진행해온 유일한 엠씨였다는거 잊지 말기로 해~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위퍼블릭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