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리플레이'로 성공적 연기 신고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은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6일 공개된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에피소드 1화 '너의 이름은'에서 미연은 '유하영'역으로 첫 주연 연기 도전에 나섰다.
한편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은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은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6일 공개된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에피소드 1화 '너의 이름은'에서 미연은 '유하영'역으로 첫 주연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유하영(미연 분)은 학교 등굣길에 공찬영(김민철 분)과 부딪히며 잡은 두 손에서 묘한 감정을 느꼈다. 넘어지려는 유하영의 모습에서 상큼하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공찬영은 불이 꺼져 있는 밴드부실에 들어와 두리번거리는 도중 발을 헛디뎌 소파에 누워 있는 유하영 위로 넘어졌고 그 순간 유하영은 눈을 떠 공찬영과 눈을 마주치며 설렘과 긴장감을 더했다.
미연은 고등학생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돌'로서 본격적인 연기돌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은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
- [N샷] 구혜선, 리즈시절 얼짱미모 그대로…'다이어트 꿀팁? 이틀 굶어'
- '아내의 맛' 함소원 '작년 지출 1억 넘어…진화 보험은 안 들었다' 폭소
- '라스' 아이키, 알고보니 9세 딸 가진 엄마 '24세 때 10개월만에 결혼'
- [N해외연예] '15세' 수리 크루즈, 또 폭풍 성장…마스크 뚫고 나온 미모
- '행복했습니다' 김영희♥윤승열, 손꼭잡고 찍은 신혼여행 흑백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