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日아카데미 시상식 진행자로 나선다..韓배우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은경이 한국 배우 최초로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MC로 무대에 오른다.
27일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 44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진행자로 심은경이 나선다고 알렸다.
이에 지난해 영화 '신문기자'로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심은경이 사회자로 나서게 된 것이다.
한편 제 44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은 3월 17일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심은경이 한국 배우 최초로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MC로 무대에 오른다.
27일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 44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진행자로 심은경이 나선다고 알렸다. 심은경은 하토리 신이치 아나운서와 함께 시상식을 진행한다.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은 앞선 해의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자가 시상식 진행을 맡는 것이 관례. 이에 지난해 영화 '신문기자'로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심은경이 사회자로 나서게 된 것이다.
또 올해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도 우수 외국어 영화로 초청을 받았다. 지난해 일본서 개봉한 '기생충'은 일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제 44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은 3월 17일 열린다.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폭로글 등장- 스타뉴스
-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스타뉴스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박소현, 깜짝 결혼 발표..반전 상대에 '난리났네 난리났어'[종합]- 스타뉴스
- 회계사 출신 뇌섹녀, 간신히 가린 파격 란제리-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Set Me Free Pt.2' 전 세계 장악
- 방탄소년단 지민 'Set Me Free Pt.2' 영미권 돌풍
- 방탄소년단 지민 '친구' 스포티파이 2억 돌파
- 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1000만 샤잠 돌파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73주 연속 1위..제왕의 '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