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월 3만7500원' 5G 최저가 요금제 선보여

권세욱 기자 입력 2021. 1. 27.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진 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온라인 전용 서비스 '5G 다이렉트 요금제'에 중저가 요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5G 다이렉트 요금제'는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입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2월 업계 최초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요금제'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온라인 전용 서비스 ‘5G 다이렉트 요금제’에 중저가 요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가입자들은 5G 시장 최저가인 월 3만7500원에 데이터는 시장 대비 33% 많은 12GB를 약정 없이 쓸 수 있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5G 다이렉트 요금제’는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입니다.

결합·약정 조건 등을 원하지 않는 가입자들을 위해 부가서비스를 빼고 가격은 기존 대비 30% 이상 낮춘 것이 특징입니다.

'5G 다이렉트 37.5'은 월 3만7500원에 데이터 12GB를, '5G 다이렉트 51'은 월 5만1000원에 데이터 150GB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전용 특성에 맞춰 비대면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자들은 요금제에 따라 G마켓, 옥션, 마켓컬리, 카카오T, 요기요, GS25, GS프레시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달 최대 3천원씩 지급 받게 됩니다.

온라인 제휴 쿠폰은 문자를 통해 2년 동안 월 1회씩 주어지고 유효기간은 30일로 타인에게 양도도 가능합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2월 업계 최초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요금제’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5G 다이렉트 65'를 통해 기존보다 23.5% 저렴한 월 6만5000원에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게 했습니다.

이상헌 컨슈머사업혁신그룹장은 "앞으로도 서비스를 다양화시켜 고객들의 5G 선택권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제를 실험한다~ '머니랩'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