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최정원, 여심 저격 듬직한 비주얼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원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훈내 폭발 첫 등장을 선보였다.
지난 26일에 방영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4화에서는 훤칠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한서(최정원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최정원 배우의 첫 등장으로 흥미로움이 배가되고있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 밤 9시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정원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훈내 폭발 첫 등장을 선보였다.
지난 26일에 방영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4화에서는 훤칠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한서(최정원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서는 자신의 식당에서 밥을 먹는 연승(하윤경 분)에게 음식을 가져다 주는 모습으로 첫 등장을 알렸다.
훤칠한 키와 부드러운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단정한 셔츠와 남색 앞치마를 입은 깔끔한 모습은 이상적인 셰프의 면모를 보여줘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달달하게 녹였다.
또한, 한서의 빼어난 외모를 보고 지승(왕빛나 분)을 소개시켜줄 생각에 눈을 반짝이던 연승의 모습에 앞으로 한서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최정원은 도회적인 비주얼로 요섹남의 정석을 보여줘 짧은 등장에도 시청자들을 매료시켜 앞으로 보여줄 한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 등 대세 배우들과 어떤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최정원 배우의 첫 등장으로 흥미로움이 배가되고있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 밤 9시 방영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2’ 박선주, 공식 호랑이 마스터의 귀환 “진짜 ‘범’ 내려왔다”
- 오늘(27일) 개봉 '캐롤', 하늘에서 떨어진 운명 같은 사랑의 순간
- '맘 편한 카페' 첫방 앞두고 선공개...이동국 "너무 다른 쌍둥이가 고민"
- ‘같이 먹자’ 양수경, 이선희와 절친 인증...“힘든 시기에 위로가 되어준 친구”
- ‘미스트롯2’ 시청자들이 꼽은 가상 에이스전 출격 주자 리스트 #6
- 신아영, 축구협회 이사 됐다
- '의사 남편♥'서현진 아파트, 어디길래…37년 됐는데 30억?
- "너무 힘들다"…'그알' 발언으로 방송 잘린 김새롬 근황 [종합]
- '21kg 감량' 김형석 "건강검진했더니…"
- '루카' 이다희, 新 액션 여전사가 온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