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7일) 개봉 '캐롤', 하늘에서 떨어진 운명 같은 사랑의 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캐롤이 오늘(27일) 재개봉 함께 개봉을 기념해 입맞춤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 영화제 77관왕과 246회 노미네이션을 기록한 '캐롤'이 오늘 전국 극장에서 개봉, 다시금 '캐롤'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입맞춤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캐롤이 오늘(27일) 재개봉 함께 개봉을 기념해 입맞춤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 영화제 77관왕과 246회 노미네이션을 기록한 ‘캐롤’이 오늘 전국 극장에서 개봉, 다시금 ‘캐롤’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입맞춤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캐롤’은 인생에 단 한 번 오직 그 사람만 보이는 순간,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사랑을 만난 두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캐롤’ 입맞춤 포스터는 세상에서 단둘만이 존재하는 듯 ‘캐롤’(케이트 블란쳇)과 ‘테레즈’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아름다운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내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두 사람이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은 운명처럼 만난 그들이 함께 여행을 떠난 후 서로가 하늘에서 떨어진 운명 같은 사랑임을 직접 확인하는 장면으로, 영화 속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는다.
특히, 나지막한 목소리로 ‘캐롤’이 ‘테레즈’에게 전하는 “My angel, flung out of space (나의 천사, 하늘에서 떨어진 사람)”이라는 말은 관객들이 뽑는 ‘캐롤’ 최고의 명대사로 영화 사상 가장 아름다운 대사로 꼽히기도 한다.
이처럼, 사랑이라는 정의를 가장 완벽하게 표현해낸 ‘캐롤’은 오늘부터 극장가를 짙은 여운으로 물들이며 다시금 신드롬적인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맘 편한 카페' 첫방 앞두고 선공개...이동국 "너무 다른 쌍둥이가 고민"
- ‘같이 먹자’ 양수경, 이선희와 절친 인증...“힘든 시기에 위로가 되어준 친구”
- ‘미스트롯2’ 시청자들이 꼽은 가상 에이스전 출격 주자 리스트 #6
- 고은성, ‘팬텀싱어 올스타전’ 출연...출구 없는 치명적 매력
- ‘바람피면 죽는다’ 김영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묵직한 존재감 발휘
- "너무 힘들다"…'그알' 발언으로 방송 잘린 김새롬 근황 [종합]
- '의사 남편♥'서현진 아파트, 어디길래…37년 됐는데 30억?
- '21kg 감량' 김형석 "건강검진했더니…"
- '뽕숭아학당' 임영웅, IQ 테스트 이후 "'미스터트롯' 眞 비결은 '이것' 때문"
- '루카' 이다희, 新 액션 여전사가 온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