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원정에서는 '신형 검빨' 입는다..새 유니폼 공개
김은진 기자 mulderous@kyunghyang.com 2021. 1. 27. 14:32
[스포츠경향]
KIA가 2021년 원정에서 새로운 ‘검빨 유니폼’을 입고 뛴다.
KIA는 27일 새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다.
흰색 바탕의 기존 홈 유니폼 워드마크를 새 KIA 로고와 함께 검은색으로 바꿨다. 배번과 유니폼 뒷면에 승리를 상징하는 ‘V’ 라인도 ‘타이거즈 미드나잇 블랙’ 색상을 적용해 강렬함을 표현했다.
원정 유니폼은 과감한 면 분할과 함께 주 색상을 검정과 빨강으로 변경했다. 빨강과 검정 사이를 채우는 ‘V’ 라인을 흰색으로 돋보이게 해 열정과 승리의 메시지를 담았다. 신형 ‘검빨 유니폼’이다.
KIA는 구단 CI(Corporate Identity)에도 변화를 줬다.
엠블럼의 ‘KIA’ 로고는 균형과 리듬, 상승의 의미를 담은 새 로고가 적용됐다. 홈 베이스와 승리를 상징하는 ‘V’ 문양으로 조합된 엠블럼의 바탕 색상은 역시 타이거즈 미드나잇 블랙으로 변경했다.
KIA는 “빨강과 검정이 이루는 강렬한 대비는 선수단과 팬의 뜨거운 열정을 상징하는 동시에 KBO리그 최고 명문 구단의 정통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김은진 기자 mulderous@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안타까운 비보…영화 ‘망내인’ 주연 강서하 위암 투병 중 13일 사망
- 김지민♥김준호, 신혼집 공개…럭셔리 인테리어에 한강뷰까지
- 백종원 ‘얼굴이 반쪽’ 수척해진 일본 근황
- [SNS는 지금] ‘워터밤 여신’ 권은비, 440만 터뜨리고 온몸에 낙서…여름 감성 더한 ‘핫걸’
- 이상민 “♥아내, 시험관 1차 실패 후 끝까지 해보겠다고” (미우새)
- ‘성폭행 의혹’ 벗은 기성용 “죽기보다 힘들었다”
- ‘핫보디’ 50대 언니들, 비결이 궁금해?
- 송혜교 ‘울프컷’ 파격 변신
- [스경X초점] 자숙 끝낸 엄태웅, 9년만의 복귀 성공할까
- [SNS는 지금] ‘마비성 장폐색’ 김영철, 안타까운 근황 공개했다···“천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