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지니스토어 구매금액 맞춤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니스토어 구매 이벤트를 2월 17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진에어는 지니스토어에서 누적 구매금액별로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제공하는 '3-6-9 플렉스(FLEX)' 이벤트를 펼친다.
지니스토어 내 인기 상품인 발뮤다 토스터기(31만9000원)를 예로 들면, 해당 상품 1종 구매 시 국내선 편도 항공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되는 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진에어는 지니스토어에서 누적 구매금액별로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제공하는 '3-6-9 플렉스(FLEX)'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국내선 편도 항공권 1매,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매, 90만원 구매 시 3매를 증정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항공사 자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항공권으로 혜택을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니스토어 내 인기 상품인 발뮤다 토스터기(31만9000원)를 예로 들면, 해당 상품 1종 구매 시 국내선 편도 항공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되는 식이다.
진에어는 앞으로 지니스토어 상품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2월에는 발뮤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상품 입고를 시작으로 함안 수박?통영 굴? 충주 사과로 만든 애플사이더 등 취항지 인근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선물세트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니스토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지니키친 더리얼과 같은 항공여행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쇼핑 연계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