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코로나19 정면돌파..1인 3역 '때찌송' 뮤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YDG 공식 유튜브 '기가 맥(GIGA MC)'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그 누구도 원하지 않는 코로나 현실에 갇혔지만, 마냥 무기력하게 지내기보다는 적극적인 삶의 자세를 갖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YDG는 영문도 모른채 미지의 공간속에 갇힌 한 남자, 뺀질거리는 아저씨, 세 아들딸과 함께 카트를 끌며 함께 노는 다둥이 아빠 등 3가지 캐릭터를 연기한다.
뮤직비디오는 부스스한 얼굴로 이부자리에서 깨어나는 양동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YDG(양동근)의 1인 3역‘때찌송(That G)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6일 YDG 공식 유튜브 ‘기가 맥(GIGA MC)’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그 누구도 원하지 않는 코로나 현실에 갇혔지만, 마냥 무기력하게 지내기보다는 적극적인 삶의 자세를 갖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YDG는 영문도 모른채 미지의 공간속에 갇힌 한 남자, 뺀질거리는 아저씨, 세 아들딸과 함께 카트를 끌며 함께 노는 다둥이 아빠 등 3가지 캐릭터를 연기한다.
뮤직비디오는 부스스한 얼굴로 이부자리에서 깨어나는 양동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출구 없는 무한한 공간에서 헤매던 주인공은 엘리베이터를 발견하지만, 어디로 향하는지도 모른다. 엘리베이터가 도착하는 복도 공간은 아무도 없고, 사람들은 주인공을 보고도 문을 열어줄 수 없다. 결국 주인공은 답답한 공간탈출을 위해 19층을 누를 수밖에 없다.
양동근은 “주변에 힘든 분들을 보면 너무 가슴 아프다. ‘이대로 있을 순 없다, 모두 힘을 내야겠다’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달 초에는 글로벌 안무가 아이키 댄스팀이 출연하는 ‘때찌송’ 2차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happy@mk.co.kr
사진 | 조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성재 아나운서, 퇴사설에 입 열었다...“SBS와 논의 중”[종합]
- “가방 바꾸듯” 박은석 강아지 상습 파양 의혹 사실일까
- [툭-tv]`비디오스타` 지플랫(최환희) "母 최진실 영향으로 데뷔"
- (여자)아이들 수진-우기, 인강 출격...중국어+보깅댄스 강의
- 조은지, JTBC ‘인간실격’ 출연…‘상냥한 동네 약사’ 변신
- ‘불후’ 홍경민, 엔믹스에 “딸들 딱 저렇게만 컸으면”
- 우주소녀 설아, 유튜브 채널 오픈...설렘 가득 커버 공개
- [월드&포토] 거짓말처럼 떠난 장국영 20주기…"4년만에 상하이에서 왔어요"
- ‘수고했어’ 엑소 카이, 열혈팬과 설렘 폭발 데이트 “예쁘네”
- 정순택 대주교 "정의 넘치는 세상 위해 함께 노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