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환 고백 두 달 만에..엘리엇 페이지, 엠마 포트너와 별거 끝에 이혼 "친구로 남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엘리엇 페이지(33·사진 왼쪽)가 안무가 엠마 포트너(26·사진 오른쪽)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26일(현지 시간) CNN 보도에 따르면 엘리엇 페이지와 엠마 포트너는 공식 성명서를 통해 "고심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 우리는 서로를 최대한 존중하고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한 인권 포럼에서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고백한 엘리엇 페이지는 4년 후 캐나다 출신 무용가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엘리엇 페이지(33·사진 왼쪽)가 안무가 엠마 포트너(26·사진 오른쪽)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26일(현지 시간) CNN 보도에 따르면 엘리엇 페이지와 엠마 포트너는 공식 성명서를 통해 “고심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 우리는 서로를 최대한 존중하고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부터 별거 중이었다고.
지난 2014년 한 인권 포럼에서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고백한 엘리엇 페이지는 4년 후 캐나다 출신 무용가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다. 엠마 포트너는 과거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도 협업한 적이 있는 실력 있는 무용수로 알려져 있다.
이후 엘리엇 페이지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에 트렌스젠더임을 선언, “나를 부를 때 그(he) 혹은 그들(they)이라고 불러달라”며 앞으로 자신의 이름은 엘렌 페이지가 아닌 엘리엇 페이지라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엠마 포트너는 그의 글을 자신의 SNS에도 공유한 후 “그가 자랑스럽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엘리엇 페이지는 1997년 영화 ‘핏 포니’로 데뷔, ‘엑스맨’ 시리즈, ‘인셉션’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엠마 포트너 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