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오비맥주 신제품 '한맥'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한국을 대표할 만한 라거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탄생한 "한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얼굴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을 선택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비맥주 브랜드 관계자는 "이병헌은 오랜 시간 쌓아온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연기에 대한 진정성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타이틀이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평하며 "이러한 이병헌의 이미지가 오비맥주의 신제품 "한맥"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하는 것은 물론, 한맥이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진정한 코리안 라거'로 자리매김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오비맥주 신제품 한맥(HANMAC)'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한국을 대표할 만한 라거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탄생한 “한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얼굴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을 선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어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연기력으로 대체 불가능한 배우 이병헌이 우리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아 ‘K-라거라거’로 거듭날 '한맥'에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덧붙였다.
‘한맥’은 지난 80년 이상 우리나라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국내 유일의 맥주 전문 기업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탄생했다.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배우 이병헌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중앙정보부장 김규평 역을 맡아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최근 유아인과 함께 프로 바둑 기사 조훈현과 이창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승부’ 촬영에 들어갔다.
이병헌은 “국내 유일의 맥주 전문 기업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모델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한맥이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거로 자리매김 하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브랜드 관계자는 “이병헌은 오랜 시간 쌓아온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연기에 대한 진정성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타이틀이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평하며 “이러한 이병헌의 이미지가 오비맥주의 신제품 “한맥”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하는 것은 물론, 한맥이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진정한 코리안 라거’로 자리매김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오비맥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성재 아나운서, 퇴사설에 입 열었다...“SBS와 논의 중”[종합]
- “가방 바꾸듯” 박은석 강아지 상습 파양 의혹 사실일까
- [툭-tv]`비디오스타` 지플랫(최환희) "母 최진실 영향으로 데뷔"
- 이태석 재단, 장학생 선발 확대...영화 ‘부활’ 감동 여운
- 심은진, ♥전승빈과 달달한 신혼 일상...."비 오는 날엔 막걸리"
- ‘나혼산’ 천정명, 기안84 일일 그림 제자... “호랑이 선생님 같았다”
- ‘나혼산’ 기안84, 천정명 따라 주짓수 배웠지만 굴욕 패배 “모욕감 느껴”
- [종합] ‘조선변호사’ 우도환, 첫 송사 압승→김지연 오해 풀었다
- ‘조선변호사’ 우도환, 김지연과 신경전 “그런 게 통할 것 같냐”
- ‘뮤직뱅크’ 싸이커스, 10인10색 매력에 ‘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