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신축년 기념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소 모양 로고가 그려진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는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2021년 설 명절 선물세트로 오스트리아 대표 와이너리인 '마인크랑'에서 양조한 와인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인 수요 증가 대비 다양한 와인세트 준비
[더팩트|한예주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소 모양 로고가 그려진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는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2021년 설 명절 선물세트로 오스트리아 대표 와이너리인 '마인크랑'에서 양조한 와인으로 구성됐다.
마인크랑은 대규모 목장을 운영했던 가문의 정체성을 소 모양 로고에 담는 것으로 유명하며, 포도와 떼루아의 특징을 그대로 간직한 내추럴 와인을 생산한다.
세트는 신선한 포도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마인크랑 블라우프랑키쉬'와 산도와 탄닌이 좋은 밸런스를 이루는 '마인크랑 쯔바이겔트'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0만 원이다.
한편, 갤러리아 관계자는 "2020년 추석 선물세트 와인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었다"며 "올해도 홈술 트렌드에 따른 와인 수요 증가를 예상해 시즌 기획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와인세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hyj@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학의 출금 폭로', 공익신고인가 기밀유출인가
- [속보] 코로나 신규확진 559명…열흘 만에 500명대
- 이재용은 구치소로 이병기는 집으로…들쑥날쑥 법정구속
- 조재현, '미투' 재판 끝…"법원 판단 존중" vs "의혹 남았다"
- 중학교 여자화장실 '몰카' 설치 30대 교사 '징역 1년6월'
- [원세나의 연예공:감] 연예인과 악플, '뫼비우스의 띠'인가
- [TF초점] '일베 논란' 7급 공무원 임용 취소…마지막 희망은 경찰 수사?
- 대전IM선교회, 10명 중 8명 확진…타 지역 전파 가능성도
- [TF초점] 무르익는 '손실보상제'…여야, 재원 마련에 '표심 떨어질라' 눈치만
- 40대 취객, 고속도로 달리던 60대 택시기사 폭행…마스크 벗고 담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