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케이뱅크와 금융 프로모션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케이뱅크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현금 1만원 계좌 개설 축하금과 5000원 상당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을 제공한다.
심혜민 그램퍼스 사업PM은 "주 이용자층인 2030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휴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여러 플랫폼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케이뱅크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현금 1만원 계좌 개설 축하금과 5000원 상당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램퍼스는 향후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해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이용자와 소통 기회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심혜민 그램퍼스 사업PM은 “주 이용자층인 2030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휴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여러 플랫폼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쿠팡, 고려대 기술특허 98건 사들였다
- 개인정보보호 기준 수립, 신기술 분야로 넓힌다
- "5G B2B 활성화" 디지털 뉴딜 성공모델 만든다
- [총장에게 듣는다]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 "사회와 기업이 선호하는 대학"
- SK넥실리스, 말레이시아에 배터리용 동박 공장 건설…"해외 첫 생산 거점"
- 정부, 전국에 5개 '소부장 특화단지' 만든다…"韓 첨단산업 세계공장으로"
- 삼성, 올해 '35조 반도체 투자' 시동…中 시안·평택 2공장 집중투입
- KT스카이라이프, 현대HCN 인수 '공정경쟁' 안전장치 필요
- '집콕' 특수에 '으뜸가전 환급' 효과…가전유통 4사 매출 '쑥'
- [R&D 100조원 시대 개막]〈중〉주요국도 R&D 100조원 클럽 가입 후 기후변화·환경 투자 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