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양재진 양재웅 "김희철 걱정돼" 무슨 일?

김유림 기자 2021. 1. 27.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재진 양재웅 형제가 김희철에게 조언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국내 최초 정신과 의사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출연했다.

먼저 김희철의 자화상을 본 이들은 "제일 특징적이다. 눈도 크고 입도 열려있다. 소통의 욕구 같은 게 있다. 소통에 자신있기도 하고, 자신을 드러냄에 있어 거침없는 모습이 있다. 머리 숱도 굉장히 많은데 성적인 에너지와 욕구 같은 걸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재진 양재웅 형제가 '옥문아'에 출연해 입답을 뽐냈다. /사진=KBS 제공


양재진 양재웅 형제가 김희철에게 조언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국내 최초 정신과 의사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즉석에서 출연진들의 자화상을 그리게 해서 멤버들의 정신분석 테스트를 진행했다. 먼저 김희철의 자화상을 본 이들은 "제일 특징적이다. 눈도 크고 입도 열려있다. 소통의 욕구 같은 게 있다. 소통에 자신있기도 하고, 자신을 드러냄에 있어 거침없는 모습이 있다. 머리 숱도 굉장히 많은데 성적인 에너지와 욕구 같은 걸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심에 대한 욕구가 굉장히 강하다. 저런 욕구가 있으니까 스타가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너무 좋다. 난 제일 속상한 게 나에게 키스를 할 수 없다는 것이다"라고 자기애를 드러냈다. 양재진은 "누구를 나 이상으로 사랑하기 힘들지 않느냐. 그래서 짧게 바꿔가면서 만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희철은 당황하며 "그랬었는데"라고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양재웅은 송은이의 자화상에 대해 "성적 욕구가 충만하고 에너지가 높다는 느낌이다. 소통에 대한 확실한 의지나 자신감이 있다"고 표현했다. 이어 양재진은 "이성에 대한 욕구는 분명 있는데 그걸 표현하는 걸 굉장히 불편해할 가능성이 크다. 못 이기는 척 넘어갈 정도로 적극적인 대시를 하는 남자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송은이는 "진짜 적극적이면 만나긴 했다"고 말했고, 멤버들이 적극적인 김영철을 언급하자 "김영철은 카메라가 돌아야 적극적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머니S 주요뉴스]
'정우♥' 김유미, 시크한 매력… 다리 길이 실화?
서인영, 패피의 겨울 롱코트룩… 대학생 같아
"뭘 입었지?"… 현아, 뻥뚫린 모노키니 '헉'
한그루 근황 '화제'… 은퇴 후 물오른 미모
이무진·이승윤·요아리… '싱어게인' 톱10 공개
아이언 전 여친 SNS 게시물이 왜… 간접 심경글?
'외조의 왕' 이필모, 바쁜 아내가 CEO라니
아이키, 24세에 결혼 9세 딸 뒀다?
선우은숙, 이영하와 하룻밤 보냈다… 어쩌다
박세혁·김유민 2년 만에 재회… 이혼 사유는?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