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남편과 설악산 나들이.."산신령님 내려오실듯"

김예지 입력 2021. 1. 27.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재숙이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하재숙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설악산은 산신령님이 내려오실 것만 같은 따뜻하고 영롱한 하늘이 함께였다"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악산 나들이를 온 하재숙·이준행 부부와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 속 하재숙은 반려견과 함께 산길에 사랑스럽게 서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배우 하재숙이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하재숙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설악산은 산신령님이 내려오실 것만 같은 따뜻하고 영롱한 하늘이 함께였다"라고 적었다.

이어 "멋진 곳에 데려다준 이스방과 우리의 미래를 꿈꾸며 얘기도 하고 산책도 하고 필라테스 다녀와서 이스방 뭐하나 싶어서 들여다봤더니 너무나도 음침한 표정으로 낫을 구입하고 있던 것이었다! #대반전 #납량특집 아님 #몹시 진지하심 #왜 저럼"이라고 덧붙였다. 글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악산 나들이를 온 하재숙·이준행 부부와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다. 하재숙은 남편 이준행 씨의 어깨에 기대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또 다른 사진 속 하재숙은 반려견과 함께 산길에 사랑스럽게 서 있다.

누리꾼들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아요. 운치 있네요", "산신령님이라길래 2세 이야긴 줄 알았어요. 예쁜 부부", "러블리해요"라고 반응했다.

하재숙은 지난 2016년 스쿠버 다이빙숍을 운영하는 이준행 씨와 결혼했다. 부부는 지난해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강원도 고성 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하재숙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