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훈 "재재, 신곡 MV 특별출연..맛있는 고기 사드릴게요!" (인터뷰②)

2021. 1. 27. 1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유닛을 결성한 유키스 수현과 훈이 연반인 재재와 다시 만났다. 신곡 'I Wish' 뮤직비디오에서다.

유키스는 지난해 재재가 진행하는 온라인 콘텐츠 '문명특급' 코너 중 '숨어 듣는 명곡'을 통해 재평가되는 기회를 얻었다. 군 전역 후 첫 신곡을 내는 수현과 훈은 뮤직비디오에 재재를 특별 출연시켰다.

신곡 'I Wish'는 발라드 러브송이다. 댄스 리듬 대신 수현과 훈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기타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재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컴백에 한층 힘이 실렸다.

"재재 님께 출연을 요청을 드렸더니 흔쾌히 수락해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화기애애했어요. 매번 이렇게 도움을 받아서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수현)

"재재 님을 너무너무 뵙고 싶었는데,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즐거웠어요. 직접 뵈니까 방송에서의 모습 이상으로 밝고 좋은 에너지를 주는 분이셨어요."(훈)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재재는 트레이드 마크인 빨강 머리로 등장해 익살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재재 님께 꼭 맛있는 고기를 사드리면서 감사 인사를 제대로 드리고 싶어요. 배터질 때까지 먹어보아요!"(훈)

수현과 훈은 코로나19 상황으로 팬들을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멀리서 보내주는 응원을 마음으로 느끼며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없다는 게 너무 안타까워요. 그래도 우리가 마음으로는 연결돼 있다고 생각해요. 모든 응원이 다 기억에 남지만 특히 '활동해줘서 고맙다'는 말에 '여러분이 있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I Wish' 많이 듣고 사랑해주세요."(훈)

[사진 = NH EMG 제공, 'I Wish' 뮤직비디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