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 최고 경쟁률 147대 1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건설이 안성 공도 승두리 73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가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지난 25일(월) 진행한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 전용 129P㎡이 147대 1로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렇듯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안성과 평택을 아우르는 입지에서 더블 생활권을 누리는 새 아파트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건설이 안성 공도 승두리 73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가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지난 25일(월) 진행한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 전용 129P㎡이 147대 1로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전용 141P㎡은 28.5대 1을 기록한 것은 물론, 전용 74A㎡의 경우 118가구 모집에 1,848건이 접수돼 15.6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여 평균 5.68:1의 우수한 청약 성적을 거두어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는 3월부터 시행되는 무순위 청약 신청자격 강화 전 안성·평택지역 마지막 신규 분양단지로 서울·경기권의 투자수요가 몰린 것으로 보여진다. 3월 이후 무순위 청약 시, 당해지역(시/군) 무주택자로 제한되며, 무순위 당첨 시 재당첨제한(조정대상지역 7년)이 적용된다.
쌍용건설의 분양 관계자는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안성의 최고층 랜드마크 대단지 아파트이며, 입주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여 안성의 실수요 고객은 물론이고, 수도권 투자 고객의 관심이 높았다”며, “뛰어난 주거 인프라를 누리는 것은 물론, 코로나19 시국에 걸맞는 청정 내부설계까지 갖춘 만큼 입주 후에 높은 주거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렇듯 사후 무순위 청약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안성과 평택을 아우르는 입지에서 더블 생활권을 누리는 새 아파트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의 잔여세대도 단기간에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후 일정은 오는 29일(금) 당첨자를 발표하며, 30일(토)부터 2월 1일(월)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난해 10월 오픈한 스타필드 안성점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예정되어 있고, 공도초등학교가 가까워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중·고교도 1km 내에 위치한 안심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우수한 입지환경의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35층으로 안성 최고층 단지이자 14개동, 총 1,696세대 규모의 매머드급 프리미엄 대단지로 조성된다.
남향 위주의 배치에 채광·통풍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반영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미스트분수, 에어쉘터 등의 미세먼지 저감 설계, 내 차의 주차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위치인식시스템 및 빈 주차공간을 알려주는 주차유도시스템을 적용한 주차장 특화설계 등 쌍용건설만의 다양한 특화설계는 물론 스마트원패스 시스템 적용으로 스마트키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공동 현관부터 세대 현관까지 접촉 없이 출입이 가능해진다.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107-9번지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결삽만 사줘…'시험하나' 생각했다"
- "복권 2장만 사다줄래?"…20억 당첨되자 원수가 된 친구
- 55세 머라이어 캐리, 17세 연하 한국계 가수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