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대규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새로운 구단의 등장이다.
신규 구단 '포레스트 엘븐즈'의 전체적인 시나리오는 엘프의 숲에서 파괴된 지역을 정화시켜 자연의 힘을 높이고, 강력한 선수를 육성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신규 트레이너의 등장을 기념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새로운 구단의 등장이다. 신규 구단 ‘포레스트 엘븐즈’의 전체적인 시나리오는 엘프의 숲에서 파괴된 지역을 정화시켜 자연의 힘을 높이고, 강력한 선수를 육성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훈련과 이벤트를 통해 자연력을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엘프의 숲’ 타일들을 복구하며 선수를 성장시키는 방식이다. 각 타일은 속성별 능력치를 조금씩 높여주는 ‘일반 타일’부터 선택에 따라 랜덤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사건 타일’, 높은 보상의 유물들이 숨겨져 있는 ‘유물 타일’ 등으로 구성된다.
시나리오 오픈과 함께 신규 특화 트레이너들을 선보이고 이벤트도 병행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레전드 등급 ‘세레스’와 슈퍼스타 등급 ‘페넬로피’는 모두 중계 투수 트레이너들로 각각 지능 속성과 민첩 속성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신규 트레이너의 등장을 기념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내달 16일까지 열리는 ‘위드 숲의 정화대원 육성 이벤트’에서는 ‘포레스트 엘븐즈’ 구단의 선수 육성 횟수에 따라 ‘슈퍼스타 강화로봇’, ‘야구신의 비급’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카이 X 릴리트’ 영입 찬스
- 게임빌프로야구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 게임빌프로야구2020 슈퍼스타즈,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 개선
- 게임빌프로야구2020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찬스 제공
- 삼성전자, 'HBM 사업 확대' 컨콜 목표 지켰을까
- 공개 앞둔 삼성 갤럭시S25 국내 가격 동결 전망
- 비트코인 '11만 달러' 눈 앞에...역대 최고가 경신
- "EV5 효과 통했다"…기아, 중국 내 수입차 중 성장률 1위
- 김동선 한화 부사장의 위기 극복 카드 '식음료 강화' 통할까
- "누구냐 넌?”...위스키 빠진 편의점 하이볼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