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이달 29일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택지지구 A23블록 일원에 조성하는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의 견본주택을 이달 29일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주 옥정신도시에 지어지는 마지막 민간 분양 아파트인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0층 아파트 28개동, 총 93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경기도 양주시 남방동 일원 30만여㎡ 부지에 총 사업비 1424억원을 투입한 양주테크노밸리가 2024년 준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경·교통·생활·교육 등 원스톱 인프라 강점
공공택지 분양가 상한제 거주 의무 규제 적용 안받아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라인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택지지구 A23블록 일원에 조성하는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의 견본주택을 이달 29일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주 옥정신도시에 지어지는 마지막 민간 분양 아파트인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0층 아파트 28개동, 총 93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모두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세종-포천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3번 국도 대체 우회도로·덕계역-옥정지구 간 연결도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다.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이 가깝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양주-수원을 잇는 GTX-C 노선이 올해 초 착공할 예정이며, 수도권 1호선 회정역도 신설된다. 이밖에도 제2외곽순환도로가 오는 2023년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진다.
단지는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를 비롯, 이마트·LF스퀘어·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가깝다.
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자리해 있다. 또한, 옥정초·옥정중·옥정고 등 각급 학교가 근처에 있다.
경기도 양주시 남방동 일원 30만여㎡ 부지에 총 사업비 1424억원을 투입한 양주테크노밸리가 2024년 준공할 예정이다. 섬유·패션·전기·전자 등 첨단섬유 및 디자인 산업 단지다.
이 아파트 단지 주변엔 30만㎡ 규모의 독바위공원을 비롯, 옥정체육공원 등 공원이 많다. 단지 남쪽으로 청담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에서는 탁 트인 수변 조망도 가능하다.
가구 내부는 6.2m 광폭 설계를 적용하며, 넓은 펜트리와 다용도실을 제공한다. 유모차·자전거 등은 물론, 계절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내집 앞 창고’도 마련했다. 작은도서관을 비롯, 독서실·키즈놀이방·맘스카페 등 교육특화 커뮤니티 공간도 다수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양주시가 교통호재가 많아 전국 집값 상승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역 내외의 관심이 높다”며 “분양도 빠른 시일 내 마무리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110-1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jumpcu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턱스크’ 김어준 과태료 보류…“사진으로 판단 어려워”
- ‘여친이 안 좋아해 바꿨다’…배우 박은석 반려동물 파양 논란
- 장혜영 “시민단체, 원치않는 고발로 2차 가해…큰 유감”
- 인권위 “문 대통령 ‘입양 취소’ 발언, 인권침해 판단 어렵다”
- 방탄소년단 , ‘다이너마이트’로 美 빌보드 ‘핫 100’ 22주째 차트인
- ‘검·언 유착’, 조국 재판부 교체 유력…법원 정기인사 28일 시작
- 아이유·여진구 ‘호텔 델루나’, 대형 창작 뮤지컬로 선보인다
- '일베 성범죄 자랑' 의혹 7급 공무원 합격자 '임용 취소'
- 정은경 질병관리청장 코로나19 검사 ‘음성’
- “정동원, 김다현” 방송 출연 꼬마 트롯 가수들 “이대로 괜찮나요?” [IT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