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X이선빈 '미션 파서블' 2월 개봉, 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광, 이선빈 주연 영화 '미션 파서블'이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번째 포스터에서는 최정예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의 능숙한 와이어 액션과, 이에 비해 어딘가 어설프지만 개구쟁이 같은 웃음이 매력적인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의 모습을 통해 전혀 다른 두 사람의 기상천외한 공조 미션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연 김영광과 이선빈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번째 포스터에서는 최정예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의 능숙한 와이어 액션과, 이에 비해 어딘가 어설프지만 개구쟁이 같은 웃음이 매력적인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의 모습을 통해 전혀 다른 두 사람의 기상천외한 공조 미션을 예고한다.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묘하게 비장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두 사람의 표정 연기가 돋보이며, 그 위로 와이어에 대롱대롱 매달린 모습으로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미션 파서블 같은 소리 하고 있네”라는 코믹한 카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너의 결혼식’을 통해 첫사랑 기억 조작남으로 거듭난 김영광과 충무로의 만능 엔터테이너 이선빈은 티키타카 코믹 케미스트리는 물론, 시원시원한 액션까지 더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개념 코믹 액션 영화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은 오는 2월 개봉된다.
/임수빈기자 imsoup@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혹하는 마음에 땅 샀다 빚쟁이'…연소득 2천 이하 3명 중 1명
- '제2의 테슬라' 선점하자'....'美 스팩주' 쇼핑 나선 서학개미
- [여쏙야쏙]여권잠룡3인3색…보선총력 ‘이낙연’ ·여의도 진격 ‘이재명’·3자구도 ‘정세균’
- '미친 집값'에 '눈물어린 이사'...지난해 300만명이 터전 옮겼다
- '이케아, 직원 임금·리콜 한국만 역차별'… 참다 못한 노조 '천막농성' 나섰다
- [범죄의 재구성] “명의 바꾸려 했을 뿐인데”…그 ‘폰 가입 신청서’ 정체는
- '2,000만원 안 갚아 피소' 보도에 이혁재 '사실 아니다…경찰에 고소장 접수 안돼'(종합)
- '秋는 법무장관 표상…文은 시대의 신' 정청래 글 올리자 조국도 퍼갔다
- 집값 다 올랐는 데…이제와 고가주택 중개수수료 인하
- [비즈카페] CES 혁신상 받은 LG 전자식 마스크, 다섯 달 째 식약처 심사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