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경리법인 일조와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케시가 경리법인 일조와 경리 업무 자동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중소기업 대상으로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중소기업 경리 업무를 혁신한다.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경리 업무 전문 솔루션이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일조 고객에 경리나라를 제공해 중소기업 경리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면서 "더 많은 기업이 경리나라로 업무 효율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케시가 경리법인 일조와 경리 업무 자동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중소기업 대상으로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중소기업 경리 업무를 혁신한다.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경리 업무 전문 솔루션이다. 국내 14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은행별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가 없다. 클릭 한 번에 기업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비대면 경리 업무가 가능하다. 경리 담당자가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증빙 △영수증 관리 △통합 계좌 관리와 급여 지급 △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 △송금 △지출 결의서 관리 △시재와 영업 보고서 등 기능을 제공한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일조 고객에 경리나라를 제공해 중소기업 경리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면서 “더 많은 기업이 경리나라로 업무 효율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GS, 그룹 통합 쇼핑몰 '마켓포' 만든다
- 美 마이크론 '1a D램' 최초 양산…삼성·SK하이닉스보다 빨랐다
- LG디스플레이, 코로나 딛고 작년 4분기 '깜짝 실적'
- "애플, 인도 공략 통했다"...아이폰 지난해 4분기 역대 최대 판매
- 마이데이터 본허가 발표...전통금융 vs 빅테크 데이터 전쟁 '스타트'
- 삼성, 키오스크 사업 직접 진출
- 제판분리 암초 만난 한화생명…판매 자회사 설립 논의했지만, 결론 못내
- 지난해 신재생 전력거래량, 전년比 원전 1기 수준 증가
- 테슬라 국내 충전시설 두 배 늘린다...'모델Y' 상륙 대비
- [기획]SK텔레콤, '팬데믹 1년' ICT로 방역 맹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