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대학로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설맞이 할인&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로 연극 '오백에삼심'이 설을 맞아 할인 및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은 힘든 시기에도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설 당일인 2월 12일을 제외한 11일과 13일에는 공연 당일 회차 별 3명 현장 추첨으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 돼지빌라 입주민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대학로 연극 '오백에삼심'이 설을 맞아 할인 및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은 힘든 시기에도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뱃돈 대신 할인받설!'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또 설 당일인 2월 12일을 제외한 11일과 13일에는 공연 당일 회차 별 3명 현장 추첨으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떡국팩과 '셀트리온'의 화장품세트, 건강검진권, '오백에삼십' 초대권 2매 등의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는 등수에 따라 다른 경품 내용으로 구성되며 랜덤 추첨 방식으로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 돼지빌라 입주민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이다. 우리네 소시민들이 살아가는 삶의 애환을 소재로 드라마와 코미디, 서스펜스라는 이색 장르를 더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아트플러스씨어터가 제작했고 2015년 시작해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찬성 "UFC 파이트머니, 3천배 올라"…미모의 아내 "관장 직접 해줘" [SC리뷰] ('강호동의 밥심')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연봉 6000만 원에서 조금 더 올라"…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라디오쇼')[종합]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손흥민X이강인 레이저 테러→애국가 야유 '中 비매너' FIFA 고발
- 故구하라, 오늘(24일) 4주기…여전히 거짓말 같은 이별 [종합]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 잡아준 지인, 잊지 않고 잘할게”
- “머리 넘겨주는 게 못마땅?” 에스파 멤버들, 라이브 中 '기싸움 짤' 해명…“만지지 마처럼 보여”
- '뇌종양 대수술→항암 치료 거부' 윤석화, 앞니 다 빠진 모습 '당당' 공개…“혼자 서는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