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파서블' 2월 개봉..김영광X이선빈 기럭지 활용 액션 [공식]

강민경 기자 2021. 1. 27.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광, 이선빈 주역의 영화 '미션 파서블'이 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27일 kth는 "영화 '미션 파서블'이 2021년 새해 유쾌한 코믹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 분)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극.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미션 파서블' 티저 포스터

배우 김영광, 이선빈 주역의 영화 '미션 파서블'이 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27일 kth는 "영화 '미션 파서블'이 2021년 새해 유쾌한 코믹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 분)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극.

/사진=영화 '미션 파서블' 티저 포스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미션 파서블'의 주연 김영광과 이선빈의 강렬한 비주얼이 눈에 띈다. 첫번째 포스터에서는 최정예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 분)의 능숙한 와이어 액션과 이에 비해 어딘가 어설프지만 개구쟁이 같은 웃음이 매력적인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의 모습을 통해 전혀 다른 두 사람의 기상천외한 공조 미션을 예고했다.

이어 두번째 포스터에서는 묘하게 비장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두 사람의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한편, 그 위로 와이어에 대롱대롱 매달린 모습으로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미션 파서블 같은 소리 하고 있네"라는 코믹한 카피는 이전과는 다른 신개념 코믹 액션 영화의 탄생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영화 '미션 파서블' 티저 포스터

이처럼 '미션 파서블'은 돈만 되면 무슨 일이든 다 하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작전 성공을 위해 목숨까지 바치는 최정예 비밀 요원 유다희의 '안 되면 되게 하는' 미션 수행기로 2021년 2월 극장가를 긍정 기운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너의 결혼식'을 통해 첫사랑 기억 조작남으로 거듭난 톨 앤 핸섬한 김영광과 충무로의 만능 엔터테이너 쿨 앤 스위트한 이선빈의 티키타카 코믹 케미스트리는 물론 두 배우의 기럭지를 200% 활용한 시원시원한 액션까지 더해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선사하는 역대급 오락 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사진=영화 '미션 파서블' 티저 포스터
[관련기사]☞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김새롬, 이혼의 아이콘 되고 싶다더니 결국..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걸그룹 멤버, 상의 실종 아찔 섹시 비키니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